본문 바로가기

etc/Review

[powerbeats3 wireless] 이게 맥북 구매 사은품이라고?

이게 맥북 구매 사은품이라고?




apple 홈페이지에서 교육할인 스토어 홈으로 가 보면,


기간은 정확히 나와있지 않지만, beats3 제품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 애플 공식 홈에는 나와있지 않는 내용이라 놓치기 쉬울 수도 있습니다.


애플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apple.com/kr/ 이지만,


교육할인 스토어 홈페이지는 https://www.apple.com/kr-k12/shop/back-to-school 로 주소가 조금 다릅니다.




12월 말쯤 맥북프로 구매를 위해서 대기중이었는데, 사정상 1월로 해를 넘기게 되었어요.


빨리 구매하지 못하는 마음에 조금 안타까웠었는데,


1월에 저런 이벤트가 똭! 하고 떠 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배아파 하시는 분들도 조금 계실 것 같아요.


저는 이미 Sony 헤드폰을 하나 가지고 있어서 처음에는 그냥 beats3 solo를 구매해서 중고로 팔까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구매 절차를 진행하던 중에 이어폰도 사은품 목록에 포함되어있는 것을 보고 


혹시 쓸지도 모르니 이어폰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luetooth이어폰은 사실 몇번 썼었는데, 보관의 문제와 귀마개 같이 생긴 녀석을 자꾸 잃어버려서


오랫동안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헤드셋은 크기가 좀 있고, 머리가 좀 눌려서 작정하고 음악감상할 때 쓰고,


이어폰은 그냥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얘도 중간에 자꾸 귀에서 빠지고 인이어를 자꾸 잃어버려서 


쓸 때 마다 신경이 엄청 쓰입니다.


Powerbeats3 wireless 이어폰은 귀 뒤로 걸수 있는 걸이가 있어서 중간에 빠질 염려는 전혀 없으니


지금까지 사용했던 이어폰들 보다는 조금 더 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포장을 뜯지 말고 중고로 팔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저 정도의 고가 이어폰을 써 본적도 없고, 또 색깔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그냥 쓰기로 하고 포장을 뜯었습니다.



배달된 택배 상자를 뜯으면,


제품 상자가 무슨 부직포 같은 것으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부직포 위에는 뜯기 쉽게 약간의 테이프가 붙여져 있습니다.


이 포장을 벗겨내면 아래처럼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색깔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저런 계열의 색깔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라 합니다.



상자 아랫쪽 포장을 보면 뜯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사진은 미처 준비를 못했는데, 맨 아래에 유투브 영상 보시면 좀 더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추가적인 인이어가 크기별로 저렇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의 검은 박스를 들어다가 뒤집으면 


케이스와 충전 케이블이 저렇게 달려있어요.


이 정도 가격의 제품을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저에게는 정말 저렇게 고급져 보일수가 없네요 ㅎㅎ



이게 케이스인데, 고무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저 귀 걸이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고 재질이나 감촉이 상당히 좋습니다.


귀에 닿는 제품은 대부분 오랫동안 착용하면 이물감이 심해지거나 귀가 아프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왼쪽 이어폰 상단을 보면 전원 버튼과 전원 LED가 보입니다.


3초 정도 누르고 나니 전원이 들어오면서 Bluetooth기기로 검색이 됩니다.



케이스에 넣는 방법을 좀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냥 대충 집어 넣으니 들어가네요.


대충 넣었는데도, 뭔가 구겨넣어진 느낌은 나지 않고 선들도 꼬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제가 나름 막귀인데, 음질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막귀인 탓에 베이스가 강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좋아하거든요,


음질은 모르겠으니, 비트로 내 심장이라도 때려주렴...하는 마음에서 보통 그런 제품들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베이스가 과장되어있지도 않은데, 저음부가 풍부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음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소리를 표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임에도 사은품으로 제공해 주는 애플의 배포에 다시 한번 경의를 표하게 되네요.


연초에 애플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노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