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asty Place / 맛집] 홍대 치카리셔스(ChikaLicious) - 디저트 컵케익

치카리셔스(ChikaLicious)


컵케익으로 유명한 치카리셔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물론 저처럼 대장암경력이 있으시고 더군다나 회복중이시라면 이런 케익류나 빵류는 피하시는게 좋으시겠지만,


크리스마스니까 한번 넘어가기로(누구 허락받고?) 합니다.


위치를 찾기가 좀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홍대 중에서도 상수동 뒷쪽 골목은 골목이 많아서 더욱 찾기가 쉽지는 않네요.


일단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 "홍대 치카리셔스" 라고 검색을 하시면 친절하게 위치를 알려줍니다.


<네이버 지도 - "홍대 치카리셔스>


저희 부부는 둘다 길치라서 찾기가 남들보다는 몇 배나 더 힘들었습니다.


결국 지도어플을 켜고 네비게이션을 하여 이곳을 겨우겨우 찾았습니다.



홍대의 맛이라면 '여기에 뭐가 있겠어?'라고 생각하는 곳에 예쁜 샾들이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여하튼 여기도 골목에 들어설 때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 같았는데, 예쁜 컵케익 가게가 딱 있네요 ㅎ


내부는 보시기에도 약간 좁아 보이죠?


직접 들어가보아도 넓지는 않습니다.


2인용 테이블 3개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정도에요.


연인이나 여자분들끼리라면 안에서 알콩달콩 드셔도 될 겉 같습니다.


단, 남자끼리는 이러지 맙시다.ㅎㅎ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각종 컵케익들이 나를 먹어줄 주인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꽤 손님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 편이고, 주방에서는 계속 컵케익을 만들고 있어요.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꽤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White Christmas라는 제품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가게 안에서 커피도 팔고 있으니 함께 드셔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달달한 맛도 있고, 크림이나 치즈풍이 강해서 약간 느끼한(?)맛도 있고, 컵케익은 다양하게 있으니 잘 골라서 드시면 되겠네요.


보기도에도 아기자기하고 맛도 좋은 홍대 치카리셔스였습니다.^^